etc/42 SEOUL

[42 Seoul] 라피신(La Piscine) 신청 성공

만나쓰 2021. 2. 1. 17:15

4기 1차 라피신 신청에 성공했다!

 

 

체크인 미팅 신청도 pc방 가서 했고 이번에도 불안해서 pc방에 갔다..ㅋㅋㅋㅋ

노트북도 가져가서 준비했다. 오두방정 짱...

 

 

pc방 컴퓨터, 노트북, 핸드폰 순으로 우선순위를 두고 새로고침을 했는데 제일 기대 안하고 있었던 핸드폰으로 성공했다..ㅋㅋㅋㅋ

피시방 컴퓨터는 끝까지 로딩...

 

 

라피신 등록이 끝난 건 아니고, 여기서 2일 후에 다시 들어가서 Online Check까지 해야 등록이 완료된다.

 

 

 

진짜 라피신 열심히 해서 본과정까지 가고 싶다..!!!!!

 

 

라피신 신청

 

 

 

 

 

 

 

+) 라피신 'Confirm presence' 등록 완료!

신청 2일 후에 뜨는 'confirm presence' 버튼을 눌러야 등록 완료가 된다.

 

 

등록완료 후 화면

 

 

 

2그룹으로 나눠서 진행하는데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등록 완료 기간 지나면 정해질 것 같다.